본문 바로가기

Outcampus/경희보감 서포터즈

무더위에 지친 수험생에게 힘이 되어주는 경희보감 홍삼녹용원기진액!

이번에 학교기업인 경희보감에서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받아온 것이 바로 아래에 있는 홍삼녹용원기진액 30포 입니다!!!

안그래도 시험기간이라 힘도 없고 피곤에 절어있었는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음... 포장지는 이쁘게 생겼습니다. 음... 깔끔해요

챙겨놨다가 요긴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는 대부분의 홍삼 제품이 그러듯 붉은 계열의 색입니다. 

영양성분도 찍어봤는데, 칼로리가 20kcal 밖에 안되네요. 다 마셔도 600kcal니까 밥 한공기 정도네요

부담없이 챙겨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박스를 열려고 보니 씰이 붙어있었습니다. 그런데 때고보니!!!!

봉인씰이였습니다. 군대에서만 썼었는데 이렇게 보니 새롭네요. 군대 생각도 새록새록 나고 그렇습니다.

잠깐 주제를 벗어났는데, 어째튼 경희대학교에서 보증하는 제품인 만큼 믿고 먹어도 되겠죠?


제품구성은 3박스로 되어있고 1박스당 10포씩 제품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책상위에 두고 하나씩 꺼내먹기 좋은 것 같아요.


낱개 제품도 사진을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하나 먹어보았는데, 맛도 좋았습니다! 건강해 지는 맛이랄까...

저는 어릴 때 부터 홍삼이 몸에 잘 맞아 이번에도 기대가 되네요!!

다 먹으면 후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경희대학교 학교기업 경희보감 서포터즈 활동으로 쓴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