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강원도여행(2013/10/19~2013/10/21)

강원도 여행 2일차]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

 여기도 강릉에서는 나름 이름있는 커피전문점인 듯 합니다. 동행한 친구가 커피관련된 일을 하다 보니 주로 커피전문점을 돌았던 것 같아요.  계속 커피만 마시니까 저는 속이 쓰렸습니다... 테라로사 커피공장이지만 카페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라로사가 강릉에서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이 3개쯤 되는 것 같았는데, 저희는 본점인 커피공장을 방문했습니다.

 

 

 

 인테리어 한지가 얼마 안 된 것 같았습니다. 내부 장식이나 테이블 등이 정말 깔끔한 상태였어요.  제가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것은 메뉴판이였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요즘 그리드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는데, 그리드를 이용한 디자인이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저는 여기서 브라질 오우로 베르디 핸드드립 커피를 마셨는데, 제 입에는 안맞았습니다. 조금 단 한약같은 느낌이랄까... 베이커리 류는 괜찮았습니다. 저녁시간대라 남은 메뉴가 몇 개 없긴 했는데, 만든 지 좀 지난 빵 치고는 맛이나 신선도가 괜찮았습니다. 친구는 이 곳 바리스타가 추천해주는 커피 3가지를 마시는 코스를 선택했습니다. 바리스타 분께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커피를 내려주셔서 나름 괜찮았던 것 같네요. 설명해주신 바리스타 분이 같은 고향 분이셔서 저희한테 좀 더 잘 해주신 것 같아요. 여기서도 거의 마감시간까지 있다가 나갔네요. 여러모로 직원분들께 감사했습니다.